퍼스널 리뷰-웹툰,웹소설

영업 천재가 되었다 (웹소설, 클로바X 인용) [드래곤라퓨타 웹툰/웹소설]

드래곤라퓨타 2024. 10. 12. 23:10

 

네이버 시리즈 웹소설 <영업 천재가 되었다>는 댄킴 작가의 작품입니다.

빚을 갚기 위해 영업을 시작하여 평생을 보낸 주인공이 우연히 젊은 시절의 신입사원으로 회귀하며 벌어지는 2회차 인생을 그립니다.

자동차 영업사원을 소재로 한 회귀물로, 각종 생생한 묘사와 착실한 주인공의 성장이 재미를 주는 작품입니다.

▶ 위 글은 네이버 클로바X에 소개 문구를 요청하여 답변을 받고 수정 작성해보았습니다.

#영업천재가되었다 #네이버시리즈 #웹소설추천 #댄킴

#드래곤라퓨타 #콘텐츠 #리뷰 #웹툰 #웹소설 #클로바X #CLOVAX

https://series.naver.com/novel/detail.series?productNo=5753143

 

영업 천재가 되었다

나는 빚을 갚기 위해 당장 할 수 있는 일을 선택했고, 그게 내겐 영업이었다. 그리고 내게 다시 한 번의 기회가 주어졌다. #회귀 #현대판타지 #영업사원 #수입차 #딜러

series.naver.com